교육시스템
존중과 연대로 방송인이 되는 통로
그래서 ANAIN입니다
- “4인 이하 소수정예 프로그램으로 시작에서 합격까지 1:1(수강생:강사) 책임운영제”
- “아나인은 수강생과 강사진의 스킨십을 강화합니다.”
- “아나인은 강사진과 크루들의 지속가능한 성장을 돕습니다.”
- “존중과 연대로 방송인이 되는 통로, 그래서 아나IN입니다.”
- “방송사에 진출한 아나인 출신 선배들과의 멘토링 시스템”
- “아나인은 타학원 수료생이나 타학원 등록을 존중하며 지속적인 스킨십을 제공합니다.”
- “과정별 부스터 과정 운영으로 수강료를 낮추고 장르별 역량을 강화합니다.”
- “아나인은 누구나 방송인이 될 수 있다며 거짓으로 등록을 강요하지 않습니다.”
- “아나인은 책임감을 원천으로 수강생의 꿈을 현실화 시킬 것입니다.”
- “아나인은 소수정예 교육 원칙으로 700여명의 스타 방송인을 배출, 분야별 경험이 풍부합니다.”
- “활동하는 방송인은 무수히 많습니다. 그러나 현재 각 방송사의 스타 아나운서, 메인 진행자는 모두 아나인 출신입니다.”
- “쏟아지는 합격 사례와 스토리를 수업과 각종 특강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.”
- “아나인은 변화하는 다 방면의 미디어 환경에 빠르게 적응합니다.”
- “아나인은 스파르타식 교육으로 유능한 인재를 양상합니다.”
- “아나인 출신 방송인 다수가 성장해 스피치, 전문분야 방송아카데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”
- “아나인은 개인별 스토리를 반영해 면접 지도에 탁월합니다.”
- “아나인은 성실한 출석만으로도 방송인으로 입문할 수 있는 최적의 커리큘럼을 운영합니다.”
- “아나인의 운영 비법은 치열한 영업이나 노출광고가 아니라, 합격생들의 입소문이었습니다.”
- “아나인은 밀착코칭을 개인 히스토리를 완벽히 숙지해 세상에 단 하나뿐인 면접 답변을 완성합니다.”
- “실무 위주 교육으로 구체적 진로 설정이 가능한 단기 입문반을 운영합니다.”
- “아나인은 방송사와 연계된 공고한 추천시스템으로 방송사 진출용 추천을 지향합니다.”